공지사항

2021학년도 1학기 학습관리시스템(LMS) 온라인 시험 진행 방법 안내

작성자 : CHA LMS
작성일 : 2021-04-12 15:57
조회수 : 3281

학습관리시스템(LMS)을 활용한 비대면 온라인 시험 진행 시 참고 영상을 안내해 드립니다. (하단 영상 및 강좌 바로가기 참고)

온라인 시험을 응시하는 학생들은 반드시 내용을 확인하여 시험에 불이익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
 1) 교원용 강좌 바로가기 → 클릭

 2) 학생용 강좌 바로가기 → 클릭

('등록 요청' 클릭 시 바로 입장 가능)


* 온라인 시험 주의 사항

  1. 온라인 시험은 PC를 활용하여 응시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 - 모바일 등 스마트 기기를 활용 시 발생하는 불안정한 통신 오류로 인해 시험에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    - PC에서 여러 웹을 켜놓거나 PC와 모바일에서 동시 접속 시 시험에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    - 사용 중인 PC에서 로그인 중 다른 PC로 동일 계정 로그인 시 동시 접속 차단을 위해 사용 중인 PC에서는 자동으로 로그아웃됩니다.

  2. 강좌에 입장하기 위해 필요한 본인 인증을 반드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 3. 시험은 교수님이 지정하신 시험 시간에만 입장이 가능하며 시험 시간이 종료 시 시험은 자동 종료됩니다.

  4. 시험 진행 중 접속에 오류가 있는 경우 시험 시간 안에 재접속 후 시험을 이어볼 수 있습니다.

  5. 답안을 체크하면 별도의 저장 버튼 없이 자동으로 답안이 저장됩니다.

     ※ 단, 주관식 및 서술형 문항의 경우 답안 체크 항목이 존재하지 않아 응시자는 문제풀이 중 화면전환(시험 문항 이동)을 통해 풀이 중인 답안 저장이 필요합니다.

         (주관식 및 서술형 답안을 입력 중 시험 시간이 종료 될 경우 자동 답안 저장이 되지 않음)

  6. 시험 진행 중 담당 교수님이 시험 진행 시간 변경 시, 응시자는 새로 고침(F5) 혹은 화면전환(시험 문항 이동)을 진행해야 적용됩니다.

  7. [제출 및 종료버튼을 누르신 후에는 답안 작성 시간이 남아 있어도 응시할 수 없습니다.


* 학습관리시스템(LMS) 지원 환경 및 브라우저

  1. 운영체제: Windows, Mac OS, Linux 

  2. 브라우저Google Chrome(권장), Internet Explorer 9 이상, Firefox, Safari, Opera 이상의 버전


* 문의

  1. 학습관리시스템(LMS) 관련 문의: 교수학습지원센터(031-850-9076)

  2. 학사 운영 관련 문의: 교무처(031-850-9063, 9044)



※ 영상 타임라인

  1. 학습관리시스템(LMS) 온라인 시험 주의 사항 안내: 0:06~

  2. ZOOM 활용 시 화면 구도 안내: 1:43~

  3. 학습관리시스템(LMS) 온라인 시험 응시 방법 안내: 2:37~